2011/05/19 18:00
テーマ:日常 カテゴリ:生活・日常(その他)

오래간만이에요

Photo


 정말, 너무, 아주 오래간만에 블로그를 갱신하는 것 같네요.

 그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학교에서는 5월 학기를 모집했고요, 6월 학기는 지금 모집하고 있어요.

 그리고 학교에 하이비전 TV도 샀어요. 여러분이 TV라고 굳게 믿고 있었던

55인치의 큰 화면의 물건은 실은 단순한 디스플레이였답니다. 슬리퍼도 새로

구입했답니다. 아주 귀여워요. 또 새로운 선생님이 두 분 들어오셨습니다. IMX의

식구가 되신걸 환영합니다. 짝, 짝, 짝!!!

 개인적으로는 제가 드디어 학부형이 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노란 모자에 란도셀

을 메고 학교에 가는 아들을 보면서 아직 실감이 잘 안 나기는 하지만 다음주에는

초등학교에 들어가서 처음으로 하는 운동회가 있습니다. 어린이집 때랑 다른 건,

숙제를 일일이 봐 줘야 한다는 점. 하지만 혼자서 학교에 갔다가 혼자서 집에

돌아올 수 있게 돼서 퇴근 시간이 아주 편해졌습니다. 또 우리집에서 키우는

장수풍뎅이의 애벌레가 점점 번데기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있었던 일을 다 쓰려고 하면 한도 끝도 없으니까 오늘은 여기까지.

 지구는 돌고, 할 일은 많습니다. 앞으로도 파이팅 합시다!!! ^^


-----------------------------------------------------------------
 本当, すーごく久しぶりにブログを更新しました。

 今までとてもたくさんのことがありました。

 学校では 5月学期の募集が終わり、今は 6月学期を募集しています。

 そして学校にはハイビジョンテレビも購入しました。皆さんが TVだとてっきり信じていた55インチの大きい画面の物は実は単なるディスプレーだったんです。スリッパも新しいのに変えました。 とても可愛いです。また新しい講師が二人入りました。IMXの家族になったことをうれしく思います。大歓迎です。

 個人的なことですが、私がいよいよ小学生の母になりました。毎朝黄色い帽子にランドセルを背負って学校へ行く息子を見てまだ実感はないですが、来週は小学校初めての運動会があります。

 保育園の時と違うのは宿題をいちいち見てあげなければならないということ。しかし一人で学校へ行って一人で家に帰ってこられるようになって退社の時間がとても楽になりました.。また我家で育てているカブトムシの幼虫が段々サナギに変わっていってます。

 今まであった事を書こうとしたら切りがないので今日はここまで。

地球は回って、すべきことは多いです。これからも頑張りましょう。 ^^


[1]

カレンダー

2011年5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スポンサードサーチ
ブロコリ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