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13 13:37
テーマ:韓国ドラマ カテゴリ:韓国TV(その他)

「노리코, 서울에 가다」

Photo

 지난 10일 밤, KBS 추석 특집 드라마 「노리코, 서울에 가다!」를 봤습니다. 인터넷으로 봤기 때문에 화면도 자주 끊기고 화질도 좋지 않아서 다 보고 나니 눈이 아플 정도였지만요.

 일본의 유명한 배우 다카시마 레이코 씨와 한국의 FT 아일랜드의 이홍기 씨와의 국경과 성별을 뛰어 넘은 우정과 가족애를 그린 「노리코, 서울에 가다!」, 참 재밌게 봤습니다. 다카시마 씨의 한국어, 너무 훌륭했습니다. 연기가 훌륭한 건 말할 것도 없고요.
 
 조연들도 재미있어서 때로는 웃으면서 때로는 울면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드라마였습니다. 일본의 TV에서도 방송했으면 좋겠어요. 그 때는 여러분들도 꼭 보세요. 강추(강력 추천)입니다. ^^

 어제는 한국의 추석이었는데요, 친정집에 전화드리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어요. 한국에 있었을 때는 이맘때쯤에는 송편을 빚느라 바빴던 기억이 나네요. 송편을 예쁘게 빚어야 예쁜 딸을 낳는다고 해서 예쁘게 빚으려고 열심히 노력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지금 저는 아들만 하나네요.^^

 벌써 9월 중순인데, 어제 오늘은 한여름 같은 날씨네요. 더위에 지치지 않게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휴식도 잊지 마시고요. 오늘따라 송편이 너무 먹고 싶어요. 송편 만들기에 도전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만들게 되면 보고 드릴게요. 그럼.....

-----------------------------------------------------------------

 この間の10日の夜、KBS秋夕(チュソク、韓国のお盆)特別ドラマ「のり子、ソウルへ行く」を見ました。インターネットで見たため画面もよくかたまり、画質もよくなかったので全部見終わったら目が痛いほどでした。
 日本の大女優高島礼子さんと韓国のFTアイランドのイ・ホンギさんとの国境と男女を越えた友情と家族愛を描いた「ノリコ、ソウルへ行く」、本当に面白かったです。高島さんの韓国語、とても素晴らしかったです。演技が素晴らしいのは言うまでもなく。
 助演の方々も面白くて時には笑い、時には泣きながら笑いと感動でいっぱいのドラマでした。日本のテレビでも放送してほしいですね。その時には皆さんもぜひ見てくださいね。お勧めです。

 昨日は韓国のチュソクでしたが、韓国の実家に電話するの以外には何もありませんでした。韓国にいたときはこのごろはソンピョン(チュソクに食べるお餅)を作るのに大忙しかった覚えがあります。作ったソンピョンの形がきれいだと(結婚して娘を授かったら)かわいい娘が生まれると言うのできれいに作ろうと一生懸命頑張った覚えがあります。ところが、今私には息子が一人だけです。(笑)

 もう9月中旬というのに昨日と今日は真夏のような天気ですよね。暑さに負けないように美味しい料理もたくさん食べて、休むことも忘れないでください。今日はソンピョンが本当に食べたいですね。ソンピョン作りに挑戦してみようかと思っている最中です。作れたら報告します。では。。。
 


[1]

カレンダー

2017年12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スポンサードサーチ
ブロコリblog